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건 사고

EU의 화이트국가 리스트(8개국)

728x90
반응형

EU 국가들

 

EU기

EU란? 1993년 창립된 유럽 연합 약칭 EU는 주로 유럽에 위치한 28개의 회원국 간의 정치 및 경제 통합체이다. 유럽 연합의 인구수는 5억 1,300만 명으로, 영토는 4,475,757 km²이다. 수도는 벨기에 브뤼셀.

 

이번 한국이 일본의 화이트국가 제외에 대해 지랄발광하고 있는 와중에 그렇다면 EU의 화이트국가 리스트가 궁금해졌다. 총 8개 국가로 노르웨이, 스위스, 리히텐슈타인을 빼면 실질적으로 세계 5개국뿐이다. 물론 한국은 애시당초 포함된 역사가 없다. EU한테는 "왜 EU는 한국을 화이트국가로 지정하지 않는가?!!!"하고 항의하지 못 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한국은 양국간의 합의를 일방적으로 파기하는 나라이다. 그래서 한국과의 조약은 무의미 하다는 것을 이번 위안부합의 일방적 파기를 통해 전 세계만방에 알렸다(문재인이 무슨 짓을 저질렀는지 차차 알게 될거다). 양아치 국가인 한국이 EU의 화이트국가 리스트에 들어갈 수 있을 날은 이번 정권 내에는 절대로 없다. 다음은 EU의 화이트국가 리스트이다.

EU의 화이트국가 리스트(8개국)

유럽(3개국)

스위스, 노르웨이, 리히텐슈타인

북미(2개국)

미국, 캐나다

오세아니아(2개국)

호주, 뉴질랜드

아시아(1개국)

일본

어, 한국이 없네?! 그래 병신들아. 자기 분수도 모르고 나대는 한국. 일본이 한국을 존나 우대해주니까 전세계가 다 오냐오냐 해줄 줄 알았나? BTS, 손뽕, 류뽕 쳐맞아서 만만한 줄 알고 일본한테만 지랄거리다가 고작 한 대 쳐맞고 휘청거리는 모습. 진짜 쪽팔리고 추하다.

 

그런데 갑자기 어떤 한 국뽕이 한국이 EU화이트리스트에 들어있으니까 니글은 틀렸다는 취지의 댓글을 달았다. 그 근거는 아마도 이걸 보고 그런 주장을 늘어놓은 것 같은데, 역시 한국의 국뽕 기레기들이 쓴 국뽕 기사였다.

얼핏 보면 한국이 진짜 EU의 화이트리스트 국가처럼 보인다. 하지만 저건 한국에서 유럽으로 수출하는 의약품이라는 한정적인 부분만 화이트로 편입시킨 것에 불과하다. 그리고 똥오줌을 구분못하는 병신이 있는데 저건 한국이 수출하는 것에 대한 절차 간소화지 EU에서 한국으로 수출하는 물품에 대한 간소화가 아니다.

쉽게 말해, 이번에 반일조센징들이 발광하는 일본의 화이트리스트는 일본의 기밀 소재를 어떤 나라에 '수출'할 때 받는 절차 간소화 혜택 당사국을 의미한다. 마찬가지로 EU의 화이트국가 리스트(엄밀히 말해, EU001)도 이와 마찬가지로 'EU에서' 어떤 나라로 물품을 수출할 때 받는 절차간소화 혜택국을 의미한다. 수출과 수입 개념도 모르는 병신은 없을거라 믿는다. 하... 씨발. 더 쉽게 말해서, EU가 '믿고 수출할 수 있는 나라' 리스트에 상기 8개국 외에 한국은 없다고! EU에서 불소같은 거 한국에 수출하려면 존나 깐깐하게 검사한다고! 알긋나?

하도 개좆같은 국뽕기사 보고 한국이 EU화이트국가인 줄 착각하는 병신들이 있을 거 같아서 좌표까지 남긴다. EU001(화이트리스트 섹터 1국가: 상기의 호주, 캐나다, 일본, 뉴질랜드, 노르웨이, 스위스, 리히텐슈타인, 미국뿐임을 다시 한번 알린다)

http://www.worldtradecontrols.com/eu-to-amend-union-general-export-authorization-in-the-event-of-a-no-deal-brexit/

 

EU to Amend Union General Export Authorization in the Event of a No Deal Brexit – World Trade Controls

On 25 January 2018, the EU Commission issued a notice

www.worldtradecontrols.com

 

한국은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는 반일국뽕기레기들이 우글거리는 나라이다. 기레기들이 써놓는 기사는 일단 반만 믿어라. 특히 국뽕을 자극하는 '한국이, 한국의 누구가 세계에서 최고다' 류의 기사는 특히 조심해라. 그딴 기레기들의 거짓말에 놀아나다 보면 나중에 그것과 다른 창피한 현실과 마주치게 돼버리니까. BTS 콘서트장에서 "BTS 좋아하세요?"라고 질문하는 게 한국국뽕기레기들 수준이다. 겸손해야 나중에 개망신을 면한다. 일본국민들이 바보라서 괜히 겸손한 게 아니다. 가급적 상대방을 칭찬하고, 자신이 칭찬을 받을 때는 사양하는 자세, 이것이 한국인이 지향해야 할 자세이다. 허세 쩌는 국민성으로 봤을 때, 존나 불가능 하겠지만.

 

EU의 관점에서 봤을 때, 한국은 섹터2 국가로 남아공, 터키 급의 '그레이 국가' 정도로 간주된다고 보면 된다. 일본한테는 가위바위보도 지면 안 된다매 씹새끼들아. 어뜨카냐 졌는데? 반일조센징들은 그니까 좀 닥치고 있으라고! 국가망신 시키지 말고. 말이라도 안 하면 덜 쪽팔리지 씨발새끼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