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Z*ONE(아이즈원)/本田仁美(혼다 히토미)

211229 NHK '누마하마'에 출연한 혼다 히토미 경찰ㅋ(AKB48)

728x90
반응형
세계적 댄서인 피시보이와 기념촬영한 AKB48 혼다와 시타오

29일 18시 59분 NHK E채널 '누마하마'에 AKB48 멤버들과 함께 혼다 히토미, 시타오 미우가 출연했다.

현재 AKB48 탑 파이브 안에 드는 듯한 히이의 어마무시한 인기(시타오오오♡)

혼다로서는 아이즈원 소속이었던 2019년에 이어 두번째 '누마하마' 출연이었다 누눗.

'누마하마'의 엠씨 '사반나'의 타카하시
'독설' 혼다 히토미 센세
'연습은 안무를 외우는 시기가 아니라 퀄리티를 높이는 기간이어야 한다'고 명언을 남긴 히이
안무 틀려서 혼다에게 적발당한 적 있는 멤버들 거수(카시와기, 무카이치, 오구리, 무라야마 그 외 다수 ㅋㅋ)
혼다가 '유키링상도 원래 머리 숙였다 이렇게 해주세요' 라고 꾸중들었다고ㅋ
폭소ㅋㅋ
약간 설렁설렁 하려고 했는데 혼다한테 걸렸죠ㅋ 덕분에 엄청 바뀌었어요. 제 팬들도 제 댄스가 엄청 늘었다고 얘기 하더라구요.
여기에 '근데 유키링 상이 제일 많이 걸렸어요'라며 쐐기를 박아버린 히이짱의 무자비함ㅋㅋ
ㅋㅋㅋ 인정하는 유키링
폭소ㅋㅋㅋ
그 외에 혼다한테 걸린 멤버는?
혼다보다 선배인 무라야마가 '저요'
무라야마: '네모하모루머' 포메이션상 혼다 옆에서 출 때가 많은데
자꾸 손끼리 부딪히는 거에요. 그래서 히이짱하고 얘기를 했어요
그랬더니 히이짱이 연습영상이 녹화된 아이패드를 들고 와서
유이리상은 원래는 2.5 포지션인데
이 스텝으로 인해 2.25가 되는 바람에 손이 부딪힌 거 같아요. 라며 혼다한테 한소리 들었죠ㅋㅋ
폭소
타카하시: 과학적 증거를 들이미니 반박불가겠네요.
혼다: 틀린 사람이 '어? 안 그랬는데' 라고 해버리면 그걸로 끝이기 때메 반드시 녹화영상으로 확인시켜줘야 해요.
타카하시: 그래서 증거를 들이민 거군요ㅋㅋ
까르르
'네모하모루머' 풀버전을 선보인 AKB48(시타오 미우)
AKB48 올해는 반드시 '코하쿠' 출전하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