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Z*ONE(아이즈원)/김민주

211218 'MBC 음악중심' 아이브 지상파 2승째 시즌 5승 달성! ft. F3

728x90
반응형
오늘은 NCT 콘서트로 빠진 정우 대신 NCT 나재민(NANA)이
대타 MC로 나왔다.
1위 후보에 난적 아이유가 보인다(난 아이유가 싫다).
이질적인 나나의 코디에서 얼마나 급하게 대타가 됐는지 알 수 있다.
그간 아이브 안녕즈가 미친 듯이 MBC의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라디오 등에 나간 이유가 있었다.
오늘도 빛나서 흔들리는 김민주엔젤
'동영상+방송점수'에서 나머지 둘을 압도한 아이브가 지상파 2승째 달성했다! 노잼 라디오에 줄기차게 나간 보람이 있었다.
자기 일처럼 기뻐하는 언니 김민주♡
1위 꼭 차지하고 싶어요!
'음악중심'에서의 첫 승(온갖 MBC 프로에 나간 보람이 있었다)!
대타 MC 나나의 마지막 인사
다음주도 기대하 쇼 쇼 쇼
안녀엉
마무리 멘트하고 나가다가 축하인사를 건네며 워뇨와 포옹하는 민주엔젤
안댕댕과 포옹하는 민주 F3의 순간! 그와중에 민주에게 공손하게 인사하는 레이♡
탐정 김민주
솔직히 탐정보다는
아프리카 탐험가가 더 어울리는 의상
어쨌든 김비율
미남미녀들
안구에 보양식
상체는 예의상 존재하는 3인
엔젤의 퇴근 짤
마치 아이브 동생들의
1위를 축하하는 듯한 김민주엔젤의 퇴근 모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