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E 101 외 오디션/걸스플래닛999(구구구)

걸스플래닛999 카와구치 유리나, 인기 유튜버 머큐리 쇼지(쿠와하라 마사시)의 지인으로 밝혀져 화제

728x90
반응형
머큐리 쇼지는 미야자키 현 아카에 출신으로 음대를 나온 트와이스 오타쿠로 유명한 유튜버이다. 96년생.
카와구치 유리나의 고향도 미야자키 현 아카에 출신이다. 99년생.
그녀에겐 4살 위의 95년생 언니가 있는데
유리나의 언니가 머큐리의 1년 선배로 같은 연주부의 부원이었다고 한다.
그래서 연주회가 있을 때는 가족들이 연주부실에 찾아오곤 했는데 유리나도 언니의 연주부에 들렀다고한다.
머큐리는 솔직히 당시 유리나의 모습이 정확히 기억은 안 난다고 했다. 하지만 선배의 동생이 꽤 예쁘게 생겼던 것으로 기억한다고 했다. 유리나의 언니도 유리나와 닮아서 엄청 예쁘다고 했다. 그리고 그 선배로부터 동생(유리나)을 응원해달라는 연락을 최근 받았다고 했다.
머큐리는 울부짖었다. "미야자키에서 세계적인 아이돌을 배출시키고 싶다"고. 꼭 그 바람이 이뤄지도록 미력하게나마 도울 생각이라고 한다.

한국인은 일본의 지역 별 이미지란 것이 전무하기 때문에 미야자키 현이 어떤 이미지로 유명한지는 알기 어렵다. 하지만 머큐리의 말들로 유추해보면 좀 시골틱한 이미지인 듯 하다. 하지만 일본은 한국과는 달리 아무리 시골이라 해도 마을 정비가 서울 급으로 잘 돼 있기 때문에 한국의 시골로 의제하는 것은 좀 에바다.

미야자키가 낳은 미녀

카와구치 유리나

데뷔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