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Z*ONE(아이즈원)

3월 14일, 나의 K-POP은 죽었다

728x90
반응형
14일
아이즈원의 라스콘이 있었다.
황금알을 낳는 거위는 흔하지 않다.
그래서 소중하고 고귀하다.
아이즈원은 K-POP에 있어서 그런 그룹이었다.
'백해무익'이 있다면 '백익무해'라고 부를 수 있는
유일한 그룹이 바로 '아이즈원'이라는 그룹이다.
그 아이즈원이 14일을 끝으로 공식 활동이 끝났다.
주작돌이든 뭐든 아무래도 좋다. 그 어떤 그룹이 아이즈원을 넘을 수 있을까.
아이즈원은 아이즈원만이 이길 수 있다. 아이즈원은 그런 그룹이다.

3월 14일, 나의 K-POP은 죽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