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일 기록실

졸렬한 문재인의 해명과 네티즌 댓글

728x90
반응형

대통령이란 새끼가 하는 짓이 유치원생 수준으로 졸렬함.

조선놈들은 유전적으로 속이 옹졸하고
쫄보라 사실상 여자에 가까움. 문재앙새끼 당당하지 못하고 말장난 치는거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속담만 봐도 모난돌이 정 맞는다는 둥....
개 좃같은사촌이 땅사면 배아프다고 하는 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이 보지 성향이 강함 감성팔이가 잘 통하고 보빨을 잘함.
그러니 늘 좌빨들 선동에 휘둘림. 이걸 이용해 거짓으로 태산을 쌓은 정권이 문재앙패거리들임...
마초적 남성성이 거세되고 케이팝 처럼 춤추고 노래하는 건 잘 함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남자새끼들이 시기... 질투... 장난아님 그냥 자지 달린 여자로 보면 됨
이러니 역사를 봐도 겁이 많아서 늘 전쟁 두려워 하다 좃 된게 한두번이 아님
전 세계적으로 북핵 똥 싸놓고 은근히 방관자 처럼 미국이 해결하기를 바라는 거 봐라..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 문제인데.. ㅋㅋㅋㅋㅋㅋ
문재앙 이 개새끼가 중국몽 하는 것도 이런 나약함.. 유약함의 표현인거지..
방구석 여포처럼 국내에선 민주팔이 빙자해서 독재하는 새끼가..ㅋㅋㅋㅋㅋㅋ
짱깨들 북한놈들에겐 대놓고 설설 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나약하고 비열한 인간들이냐..ㅋㅋㅋㅋㅋ
이러니 여자뇬들이 남자를 개좃으로 아는 거다
상남자들은 현대 사회에선 전멸돼서 이제.. 하다하다 페미뇬들에게 까지 무시당함..
조선년놈들 인간들 자체가 그리고 상당히 비열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