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일 기록실/어글리 코리언

[국제망신] 성인물 운영 한국남성, 일본에서 검거돼 한국송환

728x90
반응형

필리핀에서 오빠넷 이라는 성인사이트를 개설한 혐의로 한국경찰에 쫓기던 34살 한국인 남성이 일본으로 도망갔다가 4월 22일 일본서 검거되었다. 그후, 5월17일 한국으로 강제송환 됐다.

이런 국제적 개망신은 한국인 이미지를 실추시킨다. 이는 친일적인 나를 포함한 수많은 친일 한국인의 이미지를 더럽힌다. 욕먹을 짓을 하면서 욕하지마라고 일본에 빼액거리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다. 행실을 똑바로 한 뒤에 항의를 하는 것이 설득력이 있다.

한국인은 실시간으로 일본에 민폐를 끼치고 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일본에 있는 한국인 그 누군가는 범죄를 저지르고 있을 것이다.
그런 주제에 한국에서는100년 전 확실하지도 않은 일들을 가지고 아직도 반일선동을 한다. 이 얼마나 한심한 작태인가.

BTS와 손흥민의 국뽕기사만 보고 일본에서 한국인 이미지가 좋겠지 하고 갔다가 실상은 저런 한국인 범죄자가 일본에 도망오는 사건뉴스가 일본기사에 실린다. 한국인 이미지가 당초 예상한것과 달라 당혹스러럽게 만드는 것이 바로 국뽕기사의 위험성이다. 국뽕기레기는 악이다. 뭐든 적당히 해야 한다. 균형이 깨진 나라다. 국뽕기사만 넘쳐나고 나라를 꾸짖는 기사는 거의 안 보인다.

국뽕기사는 사물의 추악한 실체는 숨긴다. 악인도 그에대한 좋은 기사만 나오면 대중에게는 선인으로 인식되고, 한번 선인으로 선점인식 되면 쉽게 바뀌지 않는다.
국뽕은 사물의 좋은 것만 과장해서 본질을 왜곡시킨다. 그리고 좋은 것이란 것도 진짜인지 확실치 않다. 검증을 게을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중에 당초와 다른사실이 밝혀지면 다급히 다른 스캔들로 덮기바쁘다. 물론 그 누구도 사죄하지 않는 것이 보편적인 한국언론의 암묵적 룰이다.

한국인과 일본인 중, 한국인이 압도적으로 거짓말을 잘한다. 반도인 기질인지도 모르겠지만 거짓말하는 인간은 사실상 막장이라고 보면 된다. 인간 사회는 신뢰사회가 가장 이상적인 사회이다. 신뢰를 파괴하는 대표국가가 동아시아에 세 나라가 있는데 짱깨, 북조선, 그리고 한국이다.

거짓역사를 사실로 가르치는 나라가 한국이다. 남탓이 만연하고 책임을 겁내는 사회이다. 비겁한 리더가 지금 자리에 있다.
위 사건은 사악한 쪽은 한국인이란 것을 명백하게 느끼게 해주는 일례의 사건이다.

반일을 하면 할수록 자기무덤을 파는 행위다.
환율이 많이 올랐다. 한일통화스와프는 문재인이 일방적으로 위안부합의를 파기하고 한국해군이 일본초계기에 사격조준하고 대법원이 징용배상판결(이게 결정타)을 내리는 노골적인 반일노선을 취하면서 일본내 혐한은 극도에 달해져 스와프체결은 이 정권 내에는 불가능해졌다. TPP가입도 의장국인 일본의 반대로 거의 불가능해졌다. 어떤 미친 총리가 지지율을 버려가며 이런 한국에 호의적이겠나. 그 결과 원가치는 떨어졌고 유일한 수출과 관광산업은 반일로 일본인들이 사주지 않으면서 더블임팩트를 받고 있다. 결론적으로 당신들의 통장잔고가 줄고 있다. 그깟 정신승리가 중요하다면 할말없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반일기치를 내세운 저들 모두가 당신의 부에 상당한 해를 끼쳤다. 그러나 그 누구도 책임지지 않을 자들이다.

과거 김영삼 정부저질렀던 반일폭망 정책으로부터 교훈을 얻지 못하고 똑같은 실수(반일정신승리)를 답습한 결과, 전세계가 호황임에도 불구하고 한국만 마이너스 성장했다.
다시 한국은 위기에 봉착했다. 이 위기는 자초한 것으로 이 위기를 초래한 것 자체가 죄이다. 설사 운좋게 이 경제위기를 극복한다 하더라도 이는 결코 칭찬받을 일이 아님을 알아야 한다. 지식인들이 사전에 소득주도성장 같이 허상이론을 경고했다만 이를 무시한 결과, 자영업자들의 파산을 야기했다. 긁어 부스럼 만들어놓고 부스럼을 처리했다고 해서 칭찬받을 일이 아닌 것처럼 애초부터 이런 사태를 막아야 했다. 이 사태를 초래한 현정부와, 이들에게 표를 준 맘충들을 우리는 기억해야 한다. 한국을 망친 좌파들은 책임을 져야 한다.

그리고 이를 기억하자.
절대다수의 한국인들은 일본인으로서 미국, 영국 등 연합국과 싸웠다.
일본이 전범국이면 한국도 전범국이 된다. 아무리 변명해봤자 전세계 각국의 사료들을 조작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역사는 블록체인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자국역사는 조작가능해도 타국의 역사조작은 거의 불가능하다.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90518-00080002-chosun-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