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건 사고

日 "한국의 북조선 군사정보 제공 이제 필요없어져"

728x90
반응형

2일, 한국 국방부 정경두가 북조선 미사일발사 관련해 지소미아를 통해 일본에 정보를 요청한 것은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반면, 일본 방위성은 한국에 지소미아를 통해 정보를 요청하지 않았다.

왜 한국에 정보를 요청하지 않았느냐는 요미우리 기자의 질문에 방위성 간부는 다음과 같이 답변했다.

"조기경보 위성을 보유한 미국에서 정보가 들어오기 때문에 딱히, 한국의 정보는 이제 필요없다."

ㅋㅋㅋㅋㅋㅋ 반일조센징의 우두머리 문재인과 그 패거리들 당황해하는 꼬라지가 선하다 ㅋㅋㅋ
무식한 반일선동은 언제나 국가에 해를 가져왔다. 이 역사적 사실을 잊은 반일조센징들 때메 도매급으로 조센징 취급 받는 스트레스는 가히 상상을 초월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