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일 기록실

[반일 개망신] 오늘 한국, GSOMIA를 통해 일본에 북조선 발사미사일 관련 정보 요청함 ㅋㅋㅋ

728x90
반응형

일본과의 신뢰관계가 무너져서 지소미아를 폐기한다면서 온갖 개폼잡으면서 국방부가 일방적으로 지소미아 파기선언한 지 얼마 됐다고 정작, 오늘 북조선에서 발사한 미사일 착탄지점을 알 길이 없어지자 부리나케 지소미아를 통해 일본측에 북조선의 미사일 정보를 요청했단다ㅋㅋㅋㅋㅋ 11월 말에 지소미아 완전 폐기되면 씨발 진짜 볼 만하겄다ㅋㅋ
정찰위성도 하나도 없는 한국 주제에, 정찰위성을 7대나 보유한 일본에 일방적 지소미아 합의 파기통보 하던 똘끼는 모두 어디로 사라졌나. 반일정신병자 씹새끼들이 나라의 운전대를 잡으면 나라가 순식간에 이따구 조롱거리가 된다.

 


댓글들을 함 살펴보자.


아직 반일좌좀들한테 좌표가 안 찍혔는지 클린한 댓글 상황


문씹새 패거리들이 하는 짓이란 게 죄다 이따위 짓거리들이다ㅋㅋㅋ 이런 개망신짓거리가 도대체 몇 갠지 씨발새끼 셀 수가 없다. 오늘도 문씨발은 애칭가스의 행방을 일본에 설명하지 못 했고 일방적으로 해산시킨 위안부재단 기금 10억엔도 일본에 반환하지 않았다. 내일은 꼭 해라.

지소미아란?
협정을 맺은 국가 간에 군사 기밀을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맺는 협정으로, 군사정보보호협정(General Security Of Military Information Agreement)의 앞글자를 따서 '지소미아'라고도 불린다. 반일조센징 문씨발이 올해  일본과 2016년 박근혜 때 맺은 지소미아를 2019년 8월 22일 한국이 일방적으로 파기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