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ep1er(케플러)

220103 케플러 데뷔쇼 종료

728x90
반응형
2022년 1월 3일 20시에 케플러 데뷔쇼가 엠넷과 M2 유튜브 채널, 일본의 아베마티비에서 동시 중계되었다.
이날 데뷔쇼는 1시간 이어졌고 케플러는 3곡을 선보였다
'니가 쓰는 프로필'과 '풍선터뜨리기 게임' 해서 저녁 쏘기 게임이 있었다.
애들이 아직 예능감이 없어서 그런지 두 게임 모두 노잼이었다.
예능감이 있었다면 금상첨화였겠지만 시기상조라 보고 기다려봐야겠다.
사카모토 마시로의 미소에
힐링되었다.
니가 쓰는 프로필에서 소정이의 닮은 동물로 '꽃사슴'이 결정되었다.
내가 짱깨를 극혐하나 케플러에 있어 심소정은 존재는 절대적이었다.
심소정한테는 '하나(華)'가 있다.
'하나'는 '기품'과 비슷하게 타고나는 것이라서 존나게 습득하기 어렵다.
마시로에게서 역시 '기품'이 느껴졌다.
이 둘 외에 유진이가 약간 기품이 있어 보이고
그 외 6명에게서는 기품이 느껴지진 않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