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Z*ONE(아이즈원)

210901 충격!!!! 사쿠노키 9월 30일 막방ㅠ

728x90
반응형
1일 사쿠노키 마나츠노 삼반쇼부 나코 편이 끝났다.

1일 방송되었던 미야와키 사쿠라의 라디오 사쿠노키에서는 HKT48의 센터 야부키 나코가 지난 주에 이어 오늘까지 함께 방송했다. 아이즈원으로 활동하면서의 추억, 삿시에 사죄 LINE 대필 탄로, 태국ㆍ뉴욕에서의 에피소드, 채연의 콩나물 라면, 예나의 나코 한국어 칭찬, 채연의 나코 노래 칭찬, 일본으로 돌아오는 날에도 자고 있던 유리의 작별인사와 민주의 눈물의 공항 배웅(사나키가 공항에서 운 것은 알고보니 민주 때문이었던 듯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코가 사쿠라에게 쓴 손편지 낭독까지 있었다.

여기까진 흐름상 완벽했다.

근데 사쿠라의 중대 발표가 이어졌다.
9월 30일 방송을 끝으로 이 위대한 라디오 프로가 종료된다는 것이었다.

'씨발 안 돼'

제일 먼저 드는 생각이었다. 3년 가까이 매주 들을 수 있었던 미야와키 사쿠라의 맑고 유쾌한 방송 사쿠노키. 사쿠노키는 나의 몇 안 되는 활력요소였다. 그게 9월을 끝으로 끝난다니... 너무 충격적이라서 나코와의 방송 내용이 기억이 안 날 정도다.

아이즈원 활동에도 이어 나갔던 사쿠노키를 이렇게 종료시킨 걸 보면 사쿠라가 한국에서 새로 시작하는 걸그룹에 얼마나 배수의진의 의지로 임하는지를 느끼게 하는 부분이었다.

사쿠노키는 2017년 4월에 시작했다.

그동안 사쿠노키에 의지했던 만큼 너무 상실감이 큰 하루이다. 그래도 일본 스타일이 마음에 드는게 최소 1달은 전에 알려주기 때문이다. 너무도 비보라서 슬프지만 발표가 나온 이상 어쩔 수 없다. 이 9월 한달동안 사쿠라의 역사가 새겨진 사쿠노키를 더욱 귀에 새겨야 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