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건 사고

신성시 되고 있는 3.1운동의 실상

728x90
반응형
3.1운동 참여 안 하면 방화 하거나 암살을 해서 패가망신 시킨다고 협박질

관공서 직위에서 내려와서라도 참여 안 하면 생명을 위태롭게 할 거라고 협박질

3.1운동 때 독립만세 운동 안 하면 석유로 불지른다고 협박질

3.1 운동하는데도 가게 영업하면

방화한다고 협박질


3.1운동 때 독립만세 안 부르짖으면

선생이고 나발이고

암살, 방화 다시금 협박질

3.1운동 참여 안 하면 집에 불지른다고 협박하고 가게 문을 열어 장사하면 불지른다고 협박하고 학교 문을 열어 수업하면 선생들 암살한다고 협박하고 학교 등교하면 죽인다고 협박함.

콩심은 데 콩 난다고 지금 유니클로 감시하고 반일에 미쳐 노재팬 불매운동 강제협박하는 후손 반일조센징 새끼들이나 3.1운동 한다고 방화 암살 협박하던 조상새끼들이나 다를 게 없음.


교과서에는 나오지 않는 3.1운동의 실체.

한국의 독립은 미국을 위시로한 연합국의 승리로 얼떨결에 얻은 것이지 저런 3.1운동 따위로 얻은 것이 아니었다. 정신승리도 엔간히 해처먹어야지. 언제까지 빨갱이새끼들이 심어놓은 반일 판타지 역사를 실제 역사로 믿고 반일을 해댈 속셈인지, 진짜 지겹지도 않은 모양이다.

한국은 승전국이 아님을 잊어서는 안 된다. 일본과 같은 편에 서서 미국에 항전했었음을 기억해야 한다. 그래서 일본을 전범국이라고 칭하는 것은 곧 자기자신을 전범국이라고 칭하는 것과 같은 것임을 깨달아야 한다(일본한테 전범 전범 지랄거리는 반일조센징들을 보면 무슨 자기가 무슨 중국인 빙의라도 된 거 같다). 일본이 승리했다면 누구보다 일본인인 척 하며 거들먹거렸을 새끼들이 일본이 지니까 손바닥 뒤집듯이 일본한테 전범 전범... 진짜 씨발 의리라는 건 눈씻고 찾아봐도 없는 이 졸렬한 반도 근성에 소스라치게 된다. 

한국에서 반일지랄발광 떨면 손뼉치고 가장 좋아할 나라는 어디인가? 그렇다. 북조선과 중국, 그리고 국내의 빨갱이들뿐이다. 6.25 전쟁의 전범 북조선과 중국. 불과 70년 전 일인 이 두 나라의 만행은 새까맣게 잊어놓고 무슨 '역잊미' 지랄거리고 자빠졌나.

일단 헌법에서 3.1운동 조문 삭제가 시급하다. 그러고 보면 한국의 국경일도 상당 수가 반일 국경일인 듯.
출처 : http://db.history.go.kr/samil/home/manifesto/select_manifesto_list.do (한국사 데이터베이스)

728x90
반응형